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딤후 2:15).

창간사

이 책자를 내면서


하나님께서는 그분의 택하신 백성 이스라엘이 목이 굳어 하나님의 법을 거역하고 마음을 완고하게 했을 때 “복종하는 것이 희생제물보다 낫고 경청하는 것이 숫양의 기름보다 낫다.”고 말씀하셨다(삼상 15:22,23). 이 땅의 교인들도 하나님의 명령에 복종하지 않고 말씀에 경청하지도 않으면서 무조건 경배와 찬양만 드리는 것 역시 기뻐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


이스라엘은 하나님에 대한 열성은 있었지만 지식을 따라 된 것이 아니었기에 역시 무용한 섬김이 되었다(롬 10:2). 주님께서는 "내 백성이 지식의 부족으로 멸망하는도다. 네가 지식을 거부하였으므로 나도 또한 너를 거부하리니"(호 4:6)라고 말씀하셨다. 성령으로 거듭나지 않고 교회에 다니거나 거듭났어도 진리의 지식으로 성장하지 못했다면 마찬가지로 성령님으로부터 조명을 받을 수 없다. 그것은 주님이 기대하시는 결과가 아니다.


이 책자는 내가 사역을 시작한 1992년부터 기도해 왔던 것을 이제야 실현하게 되었다.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속받은 성도 여러분이 이 책자를 통해 진리에 눈뜨는 데에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성도는 영과 진리로 주님께 다가갈 수 있고 교제할 수 있다.

 

2011. 9. 1.

성경침례교회

이송오 목사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