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딤후 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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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자 목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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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경대로믿는사람들 <2021년 04월호>

내가 “여자 목사”를 처음 알게 된 것은 일간 신문에 게재된 광고들을 보고서였다. 처음 여자 목사에 관한 광고를 봤을 때 매우 기이하다는 인상을 받았다. ‘도대체 여자 목사가 어디에서 어떻게 태동했을까?’ 하는 의문이 나를 몹시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교회에서 “여자 목사”는 매우 기이한 명칭이기 때문이다. 도대체 성경에 없는 용어를 누가 감히 사용할 수 있는가에 대한 의문을 지울 수가 없었다.
성경의 저자께서 그 용어를 사용하시지 않았는데, 감히 누가 그런 말도 안 되는 신조어를 창안하여 혼란을 야기시킬 수 있단 말인가? 실로 그렇지 않은가? 단언하건대, 이 글을 접하는 어떤 그리스도인도 나의 견해에 이의를 제기할 수는 없을 것이다. 성경대로 믿는 그리스도인은 누가 무슨 짓을 하면서 하나님을 말했다 해도 성경에 없는 것을 말했다면 그것을 “이단”이라고 판단할 수 있어야 한다. 성경 어디에 여자 목사가 있던가? 성경에 신학이나 교리의 오류가 있던가? 교회가 먼저인가 아니면 성경이 먼저인가? 두말할 것도 없이 성경이 먼저다. 하나님의 교회가 성경에서 벗어나면 이단이 된다. 여자 목사를 수용하는 자들은 이단이다.
『그러므로 감독은 비난받을 일이 없어야 하고, 한 아내의 남편이어야 하며, 절제하고 신중하며, 예의 바르고 대접하기에 힘쓰며, 가르치기를 잘하고 술을 즐기지 아니하며, 구타하지 아니하고, 더러운 이익을 탐내지 아니하며, 오직 잘 참고, 다투지 아니하며, 탐욕스럽지 아니하고 자기 집안을 잘 다스려서 온전한 위엄으로 자기 자녀들을 순종케 하는 사람이어야 하리라. (사람이 자기 집안을 다스릴 줄 모르면 어떻게 그가 하나님의 교회를 돌볼 수 있으리요?) 초신자여서도 아니되나니, 이는 그가 교만으로 높아져 마귀의 정죄함에로 빠질까 함이라. 또한 외부 사람들로부터도 좋은 평판을 받아야 할지니, 이는 그가 비방과 마귀의 올무에 빠지지 않게 하려는 것이라』(딤전 3:2-7).
감독, 목사, 장로는 모두 목사를 지칭하는데, 위 구절들에 기록된 대로 “감독”은 비난받을 일이 없도록 처신해야 하고, 한 아내의 남편이어야 한다. 여자 목사가 옳다면 “한 남편의 아내이어야 하며”라고 성경을 고쳐야 한다. 하나님의 영감으로 기록되고 섭리로 보존된 성경을 누가 뜯어고칠 수 있단 말인가? 불가능하다. 도대체 성경에 없는 “여자 목사”를 세상으로 가져온 자가 누구인가? 그것은 다름 아닌 사탄이다. 사탄은 다니엘보다 영리하다. 한편 로마카톨릭을 견인하는 인물은 누구인가? 마리아다. 마리아는 예수님을 낳은 여인이다.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 경위를 보라!
『이제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은 이러하니라. 그의 모친 마리아가 요셉과 정혼하였으나 동침하기 이전에 성령으로 잉태된 것이 그녀에게 나타났더라. 그녀의 남편 요셉은 의로운 사람이라, 그녀를 공개적인 본으로 삼기를 원치 않고 은밀히 버리려고 작정하더라. 그러나 그가 이 일들을 생각하고 있을 때에, 보라, 주의 천사가 꿈에 그에게 나타나 말하기를 “너 다윗의 아들 요셉아, 네 아내 마리아를 네게 데려오는 것을 두려워 말라. 그녀에게 잉태된 아기는 성령으로 된 것이라. 그녀가 한 아들을 낳으리니 너는 그의 이름을 예수라 하라. 이는 그가 자기 백성을 그들의 죄들에서 구원할 것이기 때문이니라.”고 하니라. 이제 이 모든 일이 일어난 것은 선지자를 통하여 주에 관해 말씀하신 것을 이루려 함이라. 말씀하시기를 “보라, 한 처녀가 잉태하여 한 아들을 낳으리니,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 하셨으니, 이를 해석하면 ‘우리와 함께하시는 하나님.’이라. 그후 요셉이 잠에서 깨어 일어나 주의 천사가 그에게 분부한 대로 행하여 자기 아내를 데려왔고 그녀가 첫아들을 낳기까지 그녀를 알지 아니하였다가 낳으니 그가 그의 이름을 예수라 하더라』(마 1:18-25).
하나님께서는 “예수님의 탄생”에 관하여 B.C. 742년에 위대한 표적을 주시면서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 이렇게 말씀하셨다. 『또 주께서 아하스에게 다시 일러 말씀하시기를 “너는 주 너의 하나님께 한 표적을 구하되, 깊은 데서든지 위로 높은 데서든지 그것을 구하라.” 하셨으나 아하스가 말하기를 “나는 구하지 아니하겠으며, 나는 주를 시험하지 아니하겠나이다.” 하였더라. 이에 이사야가 말하기를 “오 다윗의 집아, 이제 너희는 들으라. 너희가 사람을 괴롭게 하는 것이 작은 일이기에 너희가 또 나의 하나님을 괴롭게 하려느냐? 그러므로 주께서 친히 한 표적을 너희에게 주시리라. 보라, 한 처녀가 임신하여 한 아들을 낳으리니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 하리라』(사 7: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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