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딤후 2:15).
특집 분류

성경을 모르는 민족은 망했다!

컨텐츠 정보

본문

성경대로믿는사람들 <2024년 04월호>

박승용 / 성경침례교회 담임목사

성경은 여러분에게 “어떤 책”인가? 누군가가 “성경이 어떤 책인지” 묻는다면, 여러분은 어떻게 답하겠는가? 『하나님의 영감으로』(딤후 3:16) 주어지고, 주님의 섭리로 『간수』되고 『보존』된(시 12:7) 『진리의 성경』(단 10:21)을 무척 아끼고 사랑하고 존경한 사람들이 “성경에 대해 했던 말” 몇 가지를 아래에 소개하고자 한다.

- 헨리 할레이(Henry H. Halley, <할레이 성경 핸드북>의 저자) : “모든 사람은 성경을 사랑해야 한다. 모든 사람은 성경을 읽어야 한다. 그것은 하나님의 말씀이다. 성경에는 인생의 열쇠가 들어 있다.”

- 윌리엄 해리슨(William H. Harrison, 미국 제9대 대통령) : “성경은 우리가 귀하게 사용하고 도움을 얻을 수 있도록 성령의 감동을 통해 주어진 하나님의 말씀이다.”

- 드와이트 아이젠하워(Dwight D. Eisenhower, 미국 제34대 대통령) : “성경은 가장 정확한 의미에서 영원한 진리를 보관하고 있는 유일한 보고이다.”

- 장개석(Chiang Kai-shek, 중화민국 제1-5대 총통) : “성경은 성령 하나님의 음성이다.”

- 더글러스 맥아더(Douglas MacArthur, 미국 오성 장군) : “나는 아무리 피곤해도 성경을 읽지 않고 밤을 보내거나 잠을 잔 적이 없다.”

- 로버트 리(Robert E. Lee, 미국 남북 전쟁의 명장) : “성경은 다른 모든 책들이 내 눈에 보잘것없게 여겨지게 만드는 책이며, 또한 내가 당황하고 좌절할 때 어김없이 빛과 힘을 주는 책이다.”

- 아이작 뉴턴(Isaac Newton, 영국의 물리학자) : “이 세상에서 성경에 기록된 내용만큼 정확성을 가진 역사책은 없다.”

- 존 허셜(John Herschel, 영국의 천문학자) : “지금까지 인간이 발견한 모든 업적은 거룩한 성경 안에 담겨 있는 진리를 더욱 확고하게 확인...

특집 100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