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진리의 말씀을 올바로 나누어 자신이 하나님 앞에 부끄럽지 않은 일꾼으로 인정받도록 공부하라(딤후 2:15).
알베르토의 증언 분류

누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가?

컨텐츠 정보

본문

성경대로믿는사람들 <2008년 09월호>

주장 12
예수회가 1) 동맹국들 안에서 제5군을 편제했고, 2) 미국에서는 비밀 특공대를 조직했다고 말하는 것은 거짓말이다.


답변
아브로 맨하탄의 책 <바티칸, 모스크바, 워싱턴의 동맹>은 265쪽에서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카톨릭의 제5군 편제에 관하여 논한다는 것은 특이하게 들릴지도 모르겠지만, 한 세대 전에는 카톨릭의 소수파 집단들이 유럽의 민주주의를 파괴시키는 데 크게 일조를 했는데, 이것은 그들이 히틀러에게 협력함으로써 가능했던 것이다.』
같은 책 266쪽에서는 이렇게 설명하고 있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누가 벨기에와 프랑스의 정치적, 그리고 군사적 동맹구조까지 와해시키기 위해 히틀러를 도와 트로이 목마 안으로 잠입해 들어갈 수 있었겠는가? 뿐만 아니라 우리는 카톨릭 지도자들 개인이나 단체들이 고위 성직자들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고, 따라서 바티칸과 교황 피오 12세까지도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음을 안다... 프랑스에서 우리는 교황의 기사 피에르 라발(Pierre Laval)과 예수회에서 훈련받은 웨이건드(Weygand) 장군, 그리고 또 카톨릭의 유명한 페텡(Petain) 장군을 만나게 된다... 카톨릭의 소수파 행동대들이 유럽 민주주의의 붕괴에 기여했다면, 마찬가지로 그들은 미국에서도 똑같은 일을 수행할 수 있는 것이다.』
위와 같은 사실은, <바티칸의 유럽 통제>(p.140-141)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미국에서의 예수회의 "비밀 특공대"의 활동에 대하여 확인하고자 한다면, <예수회의 비밀 역사> 139쪽을 찾아보라.
다시 말하지만 리베라 박사와 잭 칙의 주장들이 사실이라는 것이 입증되고 있는 것이다.
이같이 자유와 그리스도인의 의에 대한 막강한 대적자 로마카톨릭에 대하여 진리를 깨닫게 해준 그들의 담대한 용기에 대하여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계략들
알베르토 리베라 박사에 대한 대부분의 비난들은 그가 로마카톨릭의 예수회 회원으로서 자신이 체험한 것들은 하나도 거짓이 없다는 그의 증언들에 대한 정직성과 확실성에 대하여 직접적으로 공격하고 있는데, 이것은 "암살"이라는 형태로 나타나고 있다. 이것은 그 사실을 정직하게 반박할 수 없을 때 사람들이 주로 사용하는 극단적인 방법이다.
리베라 박사를 비난하기 위해서 이러한 방법을 택하는 사람들은 보통 "상세한 연구결과에 의하면 ...와 같이 보여 주고 있다."처럼 상투적인 거짓말들을 늘어놓기 시작한다. 경우에 따라서, 그들은 로마카톨릭을 공격하지 않는 우호적인 에큐메니칼 "기독교" 출판물들을 인용하면서까지 자신들의 주장들이 정확하다고 강변하기도 한다.
로마카톨릭이 계속하여 알베르토 리베라 박사에 대하여 악독하고 무자비한 방법으로 알베르토 리베라 박사의 암살을 시도했다는 사실은 로마카톨릭의 돈에 관련된 부분에서 그의 증언이 옳았다는 것을 확실하게 보여 주고 있기 때문이다. 만약 그의 주장들이 거짓이라면, 카톨릭은 벌써 수년 전에 그가 틀렸다는 것을 입증했을 것이며, 따라서 그는 지는 해와 같이 확실하게 사라졌을 것이다. 여러분도 알다시피, 로마 교회의 바로 그런 행동이 그들 스스로 리베라가 진실을 말하고 있음을 입증한다.
예수 그리스도 당대의 종교집단들도 그분께서 그들의 죄를 폭로했기 때문에 그분을 미워했던 것이다. 마찬가지로 오늘날의 종교 집단들도 그들의 죄악된 길들 위에 여러분이 빛을 비추기 시작하면 여러분을 증오하게 될 것이다. 알베르토 리베라 박사가 바로 산 증인인 것이다. 다음의 성경 구절을 숙고해 보기 바란다. 『악을 행하는 자는 누구나 빛을 미워하며 빛으로 오지 아니하나니, 혹 자기의 행위가 책망받을까 함이라』(요 3:20).
리베라 박사를 비판하는 그러한 악랄한 선전 활동이 지속되어 왔다는 것은 하나도 이상할 것이 없다. 누가 이 사람보다 더 로마카톨릭의 사악하고 어두운 면을 밝게 비춰 줄 수 있었겠는가?

누가 거짓말을 하고 있는가?
로마카톨릭이 리베라 박사가 거짓말하고 있다고 비난하는 것은 대단히 흥미로운 사실이다. 왜냐하면 노골적으로 거짓말할 때의 로마카톨릭은 막강한 권력을 갖고 있을 때이기 때문이다. 그런데 어떻게 우리가 리베라 박사에 대한 로마카톨릭의 비판과 반감에 대하여 신뢰할 수 있겠는가?

1979년 카톨릭 연구소의 마로우브라(Maroubra) N.S.W.에 의해 발간된 책 <카톨릭 종교, The Catholic Religion>의 제17과 "사랑과 사람의 섬김"에서 발췌한 다음과 같은 견해로 볼 때, 특별히 신뢰할 것은 없지만, 그것은 이렇게 말하고 있다.
『가끔 진실을 감추거나 혹은 진실의 일부를 속인다 해도 그것은 합법적이다. 진실 모두를 말하게 되면 그것은 자신에게나 타인에게 해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사람이 비밀을 지켜야 할 때나 혹은 정당치 못한 사람으로부터 어떤 정보에 대한 질문을 받을 때 이에 대한 분명치 않은 답변을 했다고 해서, 혹은 어떤 문제들에 대해 본인의 심중을 유보했다고 해서 죄가 되는 것은 아니다.』
로마카톨릭은 그들의 목적에 부합할 때 자신들이 거짓말하는 것에 대해서는 허용적이면서도 리베라 박사는 거짓말쟁이라고 비난하고 있는 것이다. 그들의 태도는 위선적일 뿐 아니라 성경을 조롱하고 있는 것이다.
『...모든 거짓말하는 자들은 불과 유황이 타는 못에 참여하리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계 21:8).
『거짓말하는 입술은 주께 가증한 것이나, 진실하게 행하는 자들은 그의 기쁨이니라』(잠 12:22).
『이 여섯 가지를 주께서 싫어하시며, 정녕, 그에게 가증한 것이 일곱이니, 교만한 눈과, 거짓말하는 혀와, 무죄한 피를 흘리는 손과』(잠 6:16,17).
거짓말에 대한 로마카톨릭의 언급에 비추어 볼 때, 다시 질문하건대 우리가 어떻게 리베라 박사에 대한 그들의 비난들에 대하여 신뢰할 수 있겠는가? 답변은 매우 간단하다. 신뢰할 것은 아무것도 없는 것이다.
우리는 로마카톨릭이 실제로 실행하고 있는 증거로서 "진실을 속이는 것"이 허용되고 있음을 그들의 수많은 거짓되고 비성경적인 교리들 안에서 발견할 수 있다. 지금 여기서 몇 가지 예를 들어 보자.
1. 성모 마리아가 하나님과 사람 사이에 중보자라는 것은 거짓말이다(딤전 2:5).
2. 예수 그리스도의 모친 마리아가 죄 없이 태어났다는 것은 거짓말이다(롬 3:23).
3. 사제가 죄를 용서할 수 있다는 것은 거짓말이다(요일 1:9).
4. 사도 베드로가 첫 번째 교황이라는 것은 거짓말이다(행 10:25,26).
5. 교황은 절대 오류가 없다고 말하는 것은 거짓말이다(롬 3:23).
6. 금고 안에 넣어 둔 돈은 그가 죽은 후에 그의 혼을 도와줄 수 있다고 말하는 것은 거짓말이다(히 9:27).
7. 마리아 안에서 구원받을 수 있다는 말은 거짓말이다(요 14:6).
8. 사제들이 성병(聖餠)을 살아 계신 예수 그리스도로 변화시킬 수 있다는 것은 거짓말이다(히 10:10,12).
9. 우상 숭배(십자가 수난상, 로사리오 기도, 조각상들, 성인들)가 정당하다는 것은 거짓말이다(출 20:4-5).
10. 성수(holy water)가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은 거짓말이다(1986년 1월 State Affair).
11. 로마카톨릭이 가난하다는 것은 거짓말이다(아브로 맨하탄 저 <바티칸의 억만장자>).
12. 나치가 점령하고 있는 동안 로마카톨릭이 수천 명의 유대인들을 구출했다는 것은 거짓말이다(<바티칸 신문> 29쪽의 진실을 읽어 보라).
이제 로마카톨릭이 고취하고 있는 이들 거짓말들에 대하여 고찰해 볼 때, 건전한 사고방식의 소유자라면, 이 사악한 조직이 알베르토 리베라와 같은 사람들에 대하여 말하고 있는 것은 그것이 어떤 것이든 그것들에 대해 눈곱만큼도 신뢰를 줄 수 있는 것이 있겠는가? 물론 그렇지 못하다!
실제로 로마카톨릭이 리베라 박사가 말한 모든 것들에 동의했다면, 오히려 우리가 그 사람에 대하여 크게 회의적이 되었을지 모른다. 그에 대한 로마카톨릭의 공공연한 비난들은 오직 그가 말하는 바의 진실성을 더욱 확립시켜 줄 뿐이다. BB

전체 108 / 1 페이지
RSS
번호
제목